안녕하세요, 스아입니다!
오늘은 3D 운전교실을 리뷰해볼겁니다.
3D 운전교실은 말 그대로 운전하는 게임입니다.
꽤 재미있더군요.
((근데 한 두 달전 부터 했음

리뷰 시작합니다!!
-----------------------


3D 운전교실
Made with unity

많은 게임에서 볼수있는 유니티 마크가 있네요
이 겜도 유니티로 만들었나 봅니다 ㅋㅋ

들어오게 되면 이렇게 뜨는데
차선택
을 누르시면 차를 선택할수 있습니다.

전 이 차가 제일 좋더군요 (이름 모름)
드리프트(?)가 잘 되더라구요 ㅋㅋㅋ

도 이렇게 정할수 있습니다!
전 회색이 마음에 듦으로 회색으로 하겠습니다.

메인화면에서 자유주행을 누른 모습입니다.
시작해봅시다.

출발!

이렇게 도로가 잘 구현돼 있습니다.
제가 이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죠.

이렇게 시점 전환도 가능합니다!

위로!

뭐라해야 되지?
운전자의 시선?
쨋든 전 이게 편하므로 이거로 할게요

맵이 생각보다 잘 구현되어 있어서 주유소와 버거집도 있고,

학교도 있습니다.
운동장이 참 넓네요 ㅇㅅㅇ

차에서 내릴수 있습니다.
(일부 차량만 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)

전력질주!!
와다다다다다ㅏㅏ아다다다닫다ㅏ다

마지막은 하늘로 장식!

-----------------------

저도 심심할때 마다 하는 게임입니다.
플레이 해보시길 바래요 ㅎㅎ


재미있으셨나요?
도움이되셨다면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:)

+ Recent posts